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공략] 우토지시의 사당 - 토비오 계곡의 동굴, 창 던지기 전승, 마요이 위치, 키이스의 눈알 얻는곳

by 애매요리 2023. 6. 1.

숨겨진 사당 중 한 곳인 우토지시의 사당 공략입니다

이 사당에는 키이스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키이스의 눈알 파밍을 원하시는 분들도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대략적으로는 이렇습니다

 

보다 상세히는 제가 위치한 곳에 동굴 입구가 있어요

 

이렇게 야광석 두 개가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토비오 계곡의 동굴로 들어가주세요

 

넓은 공간에 노트가 있네요

 

읽어봅시다

 

날개를 얻은 조나우의 창으로 빛나는 고리를 꿰뚫어야 한다고 합니다

 

조나니움 창 두 개를 주네요

 

아마 저 고리에 넣는 것인듯 합니다

 

문제를 풀기에 앞서서 오른쪽 길로 가서 마요이와 풀이에 필요한 아이템을 구해오도록 해요

 

귀찮은 조아들은 대충 잡아주세요

 

쭉 따라가면 마요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키이스의 아이템을 먹어주셔야 합니다

정확하게는 키이스의 날개입니다

 

마요이의 유실물도 획득!

 

조나니움 창을 들고 여기 동그란 판에 올라가면 고리가 빛납니다

 

아까 잡아준 키이스의 날개를 꺼냅니다

거의 박쥐동굴이라고 할 정도로 키이스가 많습니다

 

스크래빌드로 조나니움 창에 키이스의 날개를 스크래빌드해주세요

 

요렇게 합쳐주세요

 

정조준했더니 실패했습니다;;

다시 주워와서 2트에 도전합니다

 

이번엔 조금 위로 조준

 

성공입니다!

 

수정이 등장하네요

 

창 던지기 전승 퀘스트 완료입니다!

 

우토지시의 사당이 등장했습니다

 

라울의 축복 사당이네요

 

커다란 조나우 에너지를 얻었습니다

 

이렇게 클리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