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무쥬라의 가면 얻는법 - 지저 수상투기장, 라이넬 위치, 야수신의 활 얻기, 라이넬의 칼날뿔, 대미지 없이 잡는 꿀팁

by 애매요리 2023. 6. 4.

아낌없이 주는 라이넬을 잡아봅시다!

젤린이인 저도 깰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쉬운 방법이 나와서 같이 소개해드립니다.

 

먼저 보물상자 두 개를 붙여서 블루프린트에 등록해서 가주세요.

저는 키시노나의 사당 바로 앞 마구간에서 보이는 동굴에 들어가서 보물상자를 붙여주었어요. 

 

 

2023.05.19 -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 [젤다 왕눈 공략] 키시노나의 사당 - 바람의 힘

 

[젤다 왕눈 공략] 키시노나의 사당 - 바람의 힘

올딘 협곡에 있는 키시노나의 사당 공략입니다 위치는 여기! 마구간 워프용 사당이네요 제목은 바람의 힘입니다. 오호라 바람을 만들어야 하는군요 왼쪽 위에 있는 보물상자 먼저 먹으러 갑니

dubiousfood.tistory.com

 

먼저 지저의 수상 투기장 위치로 가주세요. 지상의 투기장 옛터를 찍어서 가주면 됩니다!

붙여준 보물상자를 블루프린트로 소환해주고 뒤로 숨어줍니다.

이렇게 하면 라이넬이 보물상자를 부수기 위해 헛 공격을 하는데, 그 동안에 잘 때려주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수염을 화살로 맞추고 쓰러졌을 때 뒤로 가서 타기를 한 후 마구 때려주세요.

 

보상도 야무지게 먹어주세요.

 

마지막 라이넬까지 모두 잡아주면~~

 

보물상자가 열리고

무쥬라의 가면 획득입니다~~!! 

 

무쥬라의 가면은 몬스터들의 선제 공격을 막아주는 젤린이 필수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