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공략] 죠고우의 사당 - 라넬 로드 동쪽 동굴, 마요이 위치, 라울의 축복 사당

by 애매요리 2023. 6. 11.

숨겨진 사당을 찾으러 떠나봅시다. 

저는 라넬 로드 동쪽 입구로 진입했어요. 

다리에서 떨어져서 수영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또는 날아서)

위치는 이곳입니다!

 

라넬 로드 동쪽 동굴 발견! 

쭉 안으로 들어가주세요. 

이렇게 커다란 공간이 나오면 내려가줍니다. 

 

뒤쪽에 야광석도 캐주세요. 

 

사당이 보이네요. 

저는 미끄럼 슈트를 입고 올라갔는데, 뒤쪽에 다른 입구가 있었습니다;;

뒤쪽에 폭탄꽃으로 깰 수 있는 낮은 입구가 있으니 한 바퀴 돌아보세요!

(몬스터 조심!)

 

죠고우의 사당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이쯤이네요. 여기를 지나갈 때마다 사당 센서가 울려서 미칠 노릇이었는데 드디어 찾았습니다ㅠㅠ

라울의 축복 사당입니다.

아까 말한 깨부수는 입구가 이곳입니다. 

 

 

큰길로 나가면 다른 출구로 나가게 됩니다.

마요이를 잡기 위해서는 아까 그곳에 그대로 있어주세요.

반응형

 

사당이 안보이는 이런 옆쪽에서 뒤를 돌아보면

 

은밀버섯이 있는 작은 굴이 하나 있습니다.

여기서 마요이까지 잡아주면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