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가논돌프 토벌 1편 - 이가단 총단장 코가님의 음모, 리토의 마을의 깊은 굴 위치, 헤브라 폐광 위치

by 애매요리 2023. 7. 3.

다섯 번째 현자까지 얻었다면 정말로 가논돌프를 잡으러 갑시다!! 

저의 경우에는 코가님의 음모를 다 안 깨서 이쪽을 먼저 진행해야 했어요.

조슈아에게 말을 걸어주면 코가의 음모를 해결하라고 합니다. 

블루프린트가 있던 신전을 거쳐서 남서쪽을 향해 늘어서 있다고 하네요. 

음쿠로다타의 뿌리에서 시작합니다. 이렇게 여신상을 따라가주면 됩니다. 

꿀팁) 마카와시의 뿌리에서 시작하면 아주 가깝습니다. 

여신상을 따라가보면 

이렇게 뻘짓을 하고 있는 코가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ㅎㅇㅎㅇ

그다음 전투가 벌어지는데요 

역시 코가님은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습니다 ㅋㅋ 

어쩌구 저쩌구 

 

집사 골렘이 코가님은 라넬 습원의 육지에 있는 깊은 굴, 남쪽 산골짜기 마을에 있는 깊은 굴에 있다고 알려주네요. 

보물 상자에서 거대한 조나우 에너지 결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설계도 석판도 받아가도록 합니다. 

모래선을 주네요. 

에너지 제조실까지 활성화하면 끝! 

골렘이 말해준 두 곳은 지저로는 길이 막혀 있어 위로 올라와줘야 합니다. 

저는 라넬 폐광부터 가주었어요. 

ㅎㅇㅎㅇ 22

또 코가님을 잡고 거대한 조나우 에너지 결정을 얻어줍니다 ㅋㅋㅋ 

이번 설계도는 뇌격선이네요

헤브라의 폐광은 리토의 마을 근처에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가타키사의 사당에서 출발해주세요. 

그대로 쭈우욱 직진해주면 이렇게 소나무 세 그루가 있는 곳이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여깁니다~ 하는 사람에게 말을 걸어주세요. 

이렇게 숨겨진 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리토의 마을의 깊은 굴을 발견했네요! 그대로 들어가줍시다. 

사당 위치에 있는 사키타가의 뿌리도 활성화시켜줍니다. 

바로 옆 헤브라 폐광으로 가주면 

코가님이 털썩(ㅋㅋㅋ) 주저앉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코가님과 

코가님 골렘과 싸워야 합니다. 

'하이랄 성 지저 최심부'에 가논이 있다고 힌트를 주네요. 

골렘과의 전투는 이전과 동일하게 저 옆의 망에 닿게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반응형

다 잡아주면 

코가님 씨는 오늘도 어딘가로 날아갑니다..ㅋㅋㅋ 

이렇게 이가단 총단장 코가님의 음모 클리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