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공략] 힘의 샘의 여신상 챌린지 (feat. 올드래곤의 발톱)

by 애매요리 2023. 5. 26.

마지막 힘의 샘 챌린지 공략입니다.
다른 여신상 챌린지 링크는 포스팅 아래에 있어요!
 

힘의 샘으로 가면 저렇게 빛나는 여신상의 머리가 보입니다
 
 

위치는 추낙 고원 위쪽에 있는
 
 

이 작은 샘입니다.
 
 

엄청난 속도로 돌고 있는 코로그도 잡아주세요
 
 

우왓!
 
 

여신상에게 기도를 하면
 
 

올드래곤의 발톱을 바쳐 달라고 하네요
 
 

올드래곤은 매우 뜨겁기 때문에 방염 복장을 갖추고 가야 합니다
(저도 올드래곤 등에 타본 후에야 타죽는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전부 다 사줍니다
 
 

올드래곤은 울리산 조망대에서 드인불라 유적 조망대 사이를 다닙니다
저는 마침 지저에서 나오는 올드래곤을 만났어요
 

발톱을 얻어 주었습니다
발톱 얻는 꿀팁은 발톱에 화살을 쏴주고 활을 놓지 않은 상태로 천천히 침착하게 먹는 것입니다
저는 발톱을 세 번이나 바닥에 떨궜어요
바닥에 떨어져면 발톱은 부서집니다
용 리젠은 리얼타임 10분이 걸리구요
결국 올드래곤 등 위에 1시간 넘게 있었다는 뜻이죠
 

용 머리에서 리젠되기를 기다려 줍니다
 
 

지저로 따라와서야 올드래곤의 뿔을 얻을 수 있었어요
용 타고 지저 구경하면 즐거운건 물론 뿌리도 쉽게 먹을 수 있으니
혹시 지저까지 따라가셨다면 꼭 뿌리 열고 오세요 
 

힘의 샘에 올드래곤의 발톱을 놓아줍니다
 
 

루비를 주네요
 
 

드디어 어머니 여신상 부활!!!
 
다른 샘 챌린지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2023.05.26 -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 [젤다 왕눈 공략] 지혜의 샘의 여신상 챌린지 (feat. 넬드래곤의 발톱)

[젤다 왕눈 공략] 지혜의 샘의 여신상 챌린지 (feat. 넬드래곤의 발톱)

지혜의 샘에 있는 여신상의 소원을 들어 주러 가보아요 다른 샘의 위치와 공략은 포스팅 가장 하단에 있습니다! 지혜의 샘은 라넬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라넬산 조망대로 워프하면 편해요 바로

dubiousfood.tistory.com

 
 
2023.05.25 -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 [젤다 왕눈 공략] 용기의 샘의 여신상 챌린지 (feat. 필로드래곤의 발톱)

[젤다 왕눈 공략] 용기의 샘의 여신상 챌린지 (feat. 필로드래곤의 발톱)

지우코우메의 사당을 나와서 바로 앞의 용기의 샘으로 들어가 주세요 사당을 반드시 활성화해주세요! (워프를 위해) 2023.05.25 -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 [젤다 왕눈 공략] 지우코우메의 사

dubiousfoo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