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공략] 마야리이나의 사당 - 사이하테노섬, 해적의 아지트를 찾아라!, 숨겨진 사당

by 애매요리 2023. 6. 6.

젤다 왕눈 맵을 보면 우측 하단에 섬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이곳입니다.

오늘은 이 사이하테노섬 공략입니다! 

조망대 또는 하늘섬을 통해 섬으로 들어가주세요. 

 

섬 입구에 보면 어떤 사람이 집에 가고싶어하고 있습니다.

직장인들과 꼭 닮은 모습입니다.

 

3곳의 몬스터 거점을 해결해 달라고  하네요.

 

몬스터들의 난이도는 어렵지 않습니다.

 

(하트 10개 정도를 한 컷만에 잃어버리며) 

 

상자도 열어봅니다. 폭탄꽃 10개니 꼭 챙겨가세요.

 

반응형

 

실버 리잘포스의 뿔처럼 꽤나 좋은 아이템들도 많이 드랍합니다.

파밍하기 좋은 위치입니다.

 

산 위에서는 돌풍 부메랑을 보상으로 주네요.

 

마지막은 비행기를 만들어서 날아가보기로 합니다.

 

몬스터들의 요새로 가서 몬스터들을 때려줍니다.

 

상자도 열어줍니다. 나무 화살 10개를 주네요.

 

다시 돌아가 봅시다.

 

해적선이 섬 뒤편으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뛰어내려보면 아래에 동굴이 있습니다.

 

사이하테노섬의 동굴 안에 있는 해적선입니다.

 

보코블린들을 때려잡아주세요.

 

배 뒤쪽에 있는 작은 구멍으로 들어가주세요.

 

마요이가 있습니다.

 

배 위에서 나무 판자로 다리를 만들어서 건너가 주면 사당이 있습니다.

보물상자도 이 안쪽에 다 모아 두었네요.

 

마야리이나의 사당입니다.

양옆에 있는 상자에서는 토파즈와 

실버 루피를 주네요.

 

 

 

라울의 축복 사당입니다. 여기서는 루비를 주네요. 

 

이렇게 모든 퀘스트를 마치고 고마나에게 돌아가면 푸른 갈기의 라이넬의 칼날뿔을 줍니다.

생각보다 좋은 템을 마지막에 주는 퀘스트ㅋㅋ 

이렇게 해적의 아지트를 찾아라 챌린지 완료입니다~!! 

 

사이하테노 섬에 있는 지저로 들어가는 구멍을 타고 가면 독기 가드가 되는 미드나의 투구를 얻을 수 있는데요, 해당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23.06.07 -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 [젤다 왕눈 공략] 미드나의 투구 얻기 - 독기 가드, 고도의 투기장, 사이하테노섬, 비행기 연구

 

[젤다 왕눈 공략] 미드나의 투구 얻기 - 독기 가드, 고도의 투기장, 사이하테노섬, 비행기 연구

지도 가장 오른쪽 하단에 있는 사이하테노섬에서 지저로 내려가면 고도의 투기장이 있습니다. 사이하테노섬 위치와 가는 방법, 챌린지의 경우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3.06.06 - [젤다의전

dubiousfoo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