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미드나의 투구 - 독기 가드, 고도의 투기장, 사이하테노섬, 비행기 연구

by 애매요리 2023. 6. 7.

지도 가장 오른쪽 하단에 있는 사이하테노섬에서 지저로 내려가면 고도의 투기장이 있습니다.

 

사이하테노섬 위치와 가는 방법, 챌린지의 경우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3.06.06 -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 [젤다 왕눈 공략] 마야리이나의 사당 - 사이하테노섬, 해적의 아지트를 찾아라!, 숨겨진 사당

 

[젤다 왕눈 공략] 마야리이나의 사당 - 사이하테노섬, 해적의 아지트를 찾아라!, 숨겨진 사당

젤다 왕눈 맵을 보면 우측 하단에 섬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이곳입니다. 오늘은 이 사이하테노섬 공략입니다! 조망대 또는 하늘섬을 통해 섬으로 들어가주세요. 섬 입구에 보면 어떤 사람이 집

dubiousfood.tistory.com

 

 

지저로 바로 들어가주세요.

 

내려가서 주위를 둘러보면 이렇게 바로 투기장이 나옵니다.

 

안쪽으로 쭉 들어가주세요.

고도의 투기장은 라이넬 같은 강한 몬스터가 아니라, 보코블린이 여러 마리 나오는 투기장입니다.

보코블린 4마리 * 4-5라운드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깰 수 있었어요ㅎㅎ

 

다 깬 후에는 보상을 줍니다.

 

미드나의 투구를 받았습니다! 황혼의 용사와 어둠의 공주라니... 누구일까요?

독기 가드가 되고 방어력이 7이나 되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아직도 젤다 세계관에는 모르는 것이 넘 많네요.

쉽게 손에 넣을 수 없는 레어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밖으로 나오면 나이리야마의 뿌리를 밝힐 수 있습니다.

 

앞을 보면 이렇게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기둥이 나오는데요,

 

트레루프로 올라가봅시다.

 

특별한 것은 없고 아까는 안 보이던 사람 두 명이 있습니다.

 

말을 걸면 비행기 챌린지를 시켜줍니다.

 

중심 가까이에 착륙시키면 

돈을 줍니다!

 

 

레어템 미드나의 투구 얻는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