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공략] 이카타쿠의 사당 - 사당 챌린지, 기샤의 크레이터, 마요이 위치, 기샤의 크레이터에 잠든 수정

by 애매요리 2023. 6. 8.

타반타 변두리에 있는 이카타쿠의 사당 공략입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가 보면 이렇게 크레이터가 있습니다.

마요이를 따라가 봅시다.

뛰어들기 전에 위를 잘 보면 이렇게 사당이 있어요!

이카타쿠의 사당을 활성화해주세요.

기샤의 크레이터에 잠든 수정 챌린지 시작합니다. 

크레이터에 뛰어들어주세요.

기샤의 크레이터의 동굴에 들어와보면 이렇게 아이스 조아 두 마리와 해골 보코블린이 있습니다. 

모두 처치해주세요.

저는 조아로부터 방패 두 개를 받았어요.

 

그 다음 주위를 잘 둘러보면 이렇게 로켓이 있습니다. 

로켓을 수정에 달아주고 구멍 위로 쏘아올려줍니다. 

수정을 잘 잡아서 가지고 갑니다. 

기샤의 크레이터에 잠든 수정 챌린지 완료입니다!

 

라울의 축복 사당이네요. 

저는 대용량 배터리를 받았습니다.

아무튼 이번 사당도 클리어~!! 

 

반응형

옆을 보면 또다른 크레이터가 돌로 막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돌을 부수고 안으로 들어와주면 이렇게 마요이가 있어요.

아까 조아를 잡았던 곳에서도 잘 보면 이렇게 구멍이 있었네요! 거의 육안으로 보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