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공략] 시스라나의 사당 - 헤브라산 북쪽의 사당과 수정, 꽁꽁록 위치와 공략

by 애매요리 2023. 6. 8.

헤브라 산맥에 있는 시스라나의 사당 공략입니다!

 

눈앞에 아무것도 없는데 갑자기 사당이 떠서 당황했습니다. 

침착하게 뒤를 돌아보면 사당이 있습니다.

헤브라산 조망대 위쪽에 있는 다글리 설원 끝자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히는 이곳에 핀을 찍고 오시면 될 것 같아요!

헤브라산 북쪽의 사당과 수정 챌린지 시작합니다. 빛이 가리키는 곳을 따라가 보니.. 

...누가봐도 바위록입니다.

심지어 얼음입니다. 

이름은 꽁꽁록이고, 밟으면 얼어버립니다(;;)

이때 화염의 열매를 화살에 붙여서 쏘아  주면 이렇게 맨 바위(?)가 되는데, 재빨리 올라가서 약점을 때려주면 됩니다.

사파이어와 오팔을 많이 줘서 기분이 조금 누그러졌습니다. 

수정을 들고 사당에 가줍니다. 

헤브라산 북쪽의 사당과 수정 챌린지 완료입니다!

 

반응형

시스라나의 사당은 라울의 축복 사당입니다. 

저는 사파이어를 받았어요! 

아무튼 이번 사당도 클리어~!! 

사당을 나오면 이렇게 마요이가 있는데요, 이 마요이를 따라간 후기는 다음 글에서 이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