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공략] 노우다의 사당 - 코쿠피 설원의 동굴, 맨몸 전투 중급, 마요이 위치

by 애매요리 2023. 6. 11.

타반타 대설원에 있는 코쿠피 설원의 동굴에서 시작합니다. 

 

이렇게 생긴 입구로 들어가주세요! 

 

 

들어가자마자 사당이 보입니다. 

얼음 기둥이 있는 동굴이네요

물이 아주 차갑기 때문에 물에 닿지 않고 건너가야 합니다.

여러 방법이 있는데, 저는 얼음 효과가 있는 무기를 사용해서 얼음 블록을 만들어서 건너가 주었어요.

또는 하이랄솔방울을 넣은 모닥불의 상승기류를 타고 건너가도 될 것 같아요!

다 건너가면 노우다의 사당을 바로 활성화할 수 있어요.

맨몸 전투 중급 사당입니다.

열심히 때려잡아 주었어요.

저 오른쪽 친구부터 잡고 화염의 열매와 이런저런 무기들을 파밍하며 시작하면 편합니다! 

클리어~!! 

맥스 물약을 주네요. 

아무튼 이번 사당도 클리어~ 

이제 마요이를 찾아보아요.

사당에서 나와서 오른쪽을 보면 유일하게 얼음이 아닌 벽이 있습니다. 

 

반응형

벽 근처로 가주세요.

돌벽을 타고 올라가보면 

이렇게 동굴이 나옵니다! 

마요이까지 잡아줍니다. 

코쿠피 설원의 동굴 마요이까지 발견 완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