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공략] 마야코코의 사당 - 떨어지는 찰나 (사당 위치와 공략, 보물상자 위치)

by 애매요리 2023. 6. 11.

 

올딘 산맥에 있는 마야코코의 사당 공략입니다. 

 

 

위치는 올딘 산맥에서도 가장 북쪽에 있습니다! 

제목은 떨어지는 찰나입니다. 

먼저 저 스위치를 쳐보면 공이 떨어질 아래 판이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앞에는 발사대가 있네요. 

발사대를 타고 위로 날아가주세요. 

큰 공이 보입니다. 

공을 레일 위에 올려준 후에 

스위치를 작동시킵니다. 

타이밍이 잘 맞으면 한 번에 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만약 잘 안된다면 리버레코로 공이 떨어지는 순간을 조정해주세요. 

문이 열리면 다음 구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쪽을 보면 이렇게 보물상자가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발사대를 타고 위로 올라가줍니다. 

보물상자를 잘 조준해주세요. 

커다란 조나우 에너지를 주네요

 

다시 한 번 발사대를 타고 위로 올라가줍니다. 또다른 발사대가 있습니다. 

두 번째 발사대도 타고 올라가주세요. 

레일과 공이 등장합니다. 

공을 레일로 굴려준 후에 

얼른 내려와서 스위치를 켜줍니다.

공이 굉장히 빠르게 떨어지기 때문에, 저는 리버레코를 적절히 사용하다가 풀어준 후에 떨어져서 스위치를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반응형

한 다섯 번 정도 한 것 같네요ㅠㅠㅋㅋ 

아무튼 이번 사당도 클리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