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공략] 테음마테음의 사당 - 에름 구릉의 우물, 라울의 축복, 마요이?

by 애매요리 2023. 6. 11.

코로그의 숲 서쪽에 있는 에름 구릉에 위치한 에름 구릉의 우물로 들어가주세요.

 

이곳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더 아래쪽이네요! 

마요이를 찾으려고 했는데, 우물 안에는 마요이가 없다고 하네요. 

우물 속이 너무 커서 계속 마요이 찾아다녔다는 ㅠ 

아무튼 사당을 찾으러 뛰어들어가줍니다. 

깜깜쓰 

몬스터 친구들을 열심히 잡아주세요. 

상자도 먹어주세요.

가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사당이 보입니다. 

배에 조명꽃 하나 붙여주고요. 

조나우 기어들 꺼내서 보트도 만들었습니다. 

출발~!! 

가는 길 물 속에는 상자도 있으니 먹어줍니다. 

사파이어를 주네요!

 

반응형

테음마테음의 사당 도착입니다! 

라울의 축복 사당이네요. 

저는 커다란 조나우 에너지를 받았습니다. 

아무튼 이번 사당도 클리어~!! 

부록: 마요이가 없는데 마요이를 찾아 헤매는 젤린이 캡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