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공략] 악마상 찾기 (티어스 오브 킹덤 악마상 위치, 왕국의 비밀 통로 위치, 스테미나와 생명력 교환)

by 애매요리 2023. 5. 20.

티어스 오브 킹덤에도 악마상이 있었습니다

악마상은 돈을 주면 스테미나와 생명력을 교환해줍니다

 

감시 요새 중앙 아래에 있는 피난처로 들어오면, 이 자리에 여자 npc가 있습니다

빨간 느낌표가 떠 있는 여자에게 말을 걸면 자꾸 어디선가 속삭이는 말이 들린다고 합니다 

 

돌을 부시면 작은 통로가 나타납니다 

 

 

통로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진짜 무슨 목소리가 들리네요

 

참고로 돌을 아주아주아주 많이 깨야 하니 바위 해머를 챙겨가세요

 

 

오른쪽의 돌을 부수면 악마상이 나타납니다

 

 

여신상과 꽤나 비슷하게 생긴 악마상

 

 

여신의 미움을 받아 또 어딘가로 숨어들었다고 하네요

 

 

사기는 안친다고 하네요 

 

 

돌려줘요

 

 

돈의 힘으로 그릇을 조절해 준다고 하네요

 

 

목소리를 무서워하던 퀘스트의 주인에게도 알려줍니다

 

 

비밀 동굴 안에는 좋은 것들이 많습니다

그중 하나는

 

 

스탈 히녹스입니다ㅠㅠ

 

 

돌도 아주 많이 부셔야 합니다

 

많은 상자들 중 가장 괜찮아 보이는 것은 이 하일리아 병사의 투구네요 

 

왕가의 비밀 통로도 모두 탐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