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공략] 프루아패드 업그레이드 2편 - 워프 마커, 사당 센서, 발자국 모드, 도감 센서

by 애매요리 2023. 5. 20.

 

 

1편 블루프린트 업그레이드에 이어 나머지 기능들도 업그레이드해봅시다

 

2023.05.20 -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 [젤다 왕눈 공략] 프루아패드 업그레이드 1편 - 블루프린트 활성화하기

 

[젤다 왕눈 공략] 프루아패드 업그레이드 1편 - 블루프린트 활성화하기

프루아패드 신기능들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감시 요새의 조슈아와 이야기해야 합니다 이번 신기능 중 가장 괜찮아 보였던 블루프린트! 설계도와 재료만 있다면 한 번 만든 발명품들을 계속 만

dubiousfood.tistory.com

 

블루프린트를 획득하고 감시 요새로 돌아와서 조슈아에게 말을 걸어 줍니다

 

새로운 기능에 기뻐하며 선물을 주는 조슈아

 

기구의 설계도를 얻었습니다

 

 

블루프린트 시연도 보여줘야 합니다

 

 

드디어 움직인 로베리씨. 하테노 마을로 간다고 하네요

 

 

따라가 봅시다

 

 

하테노 고대 연구소로 가면 로베리가 이미 도착해 있습니다

 

 

바로 사당 센서를 활성화시켜 주네요

 

 

사당 센서를 활성화해보라고 자꾸 방을 걷게 시키는데,

저는 활성화가 안되어서 여러 번 시도했어요

꿀팁은 L키를 꾹 눌러서 조심조심 걷는 겁니다

책장 쪽으로 다가가면 로베리가 말을 걸어줍니다

 

 

 

연구소 아래 골짜기로 내려와 봅니다

 

 

이렇게 부수기 좋은 돌무더기가 있어요

 

들어가 봅시다

 

 

사당이 있네요

 

 

마야히시카의 사당은 라울의 축복 사당으로 딱히 할 것이 없습니다

 

마법의 대지팡이를 받았습니다

 

다시 연구소로 돌아가 봅시다

 

퍼펙트한 자신의 실력에 만족하는 로베리

 

 

아직 업그레이드 해줄 것이 더 남았다고 하네요

 

아무데서나 워프할 수 있게 해 주는 워프 마커!!

 

발자국 모드와 도감 센서도 좋아 보입니다

 

 

추낙 연구소에 있는 워프 마커를 가져와야 한다고 합니다

 

 

연구소 워프 포인트도 활성화되었구요

 

 

전 이미 추낙 연구소를 깨고 왔습니다

(이가단과의 전투) 

 

2023.05.19 -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 [젤다일기] 조라의 마을 퀘스트를 완료하다 (돈 버는 꿀팁과 이가단 해치우기)

 

[젤다일기] 조라의 마을 퀘스트를 완료하다 (돈 버는 꿀팁과 이가단 해치우기)

예? 동고요? 동고...? 동고? 이 녀석이 동고 야광석을 먹이로 주면 보석을 똥으로 싼다 (;;;) 그래도 그렇지 동물 이름을 동고라고 짓냐;; 아무튼 동고 녀석에게 야광석을 잔뜩 가져다 주면 한 번에

dubiousfood.tistory.com

 

 

 

 

워프 마커를 획득했습니다!

 

 

또한 각종 데이터 (지도 활성화, 몬스터 사진 찍기 등) 활성화하면 발자국 모드도 얻을 수 있습니다

 

 

256시간까지 진행한 경로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열심히 돌아다녔습니다

 

도감 센서는 몬스터 사진을 5장 찍어 와야 합니다! 

 

프루아 패드 기능이 많아져서 좋네요. 좀 더 사용해보고 후기 남길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