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젤다 왕눈 공략] 황금말 (황금마) 얻기! <젤다가 사랑한 황금마> 퀘스트

by 애매요리 2023. 5. 18.

짱예쁜 황금마를 얻으러 떠나보아요 

 

황금마 말고 거대한 백마를 얻고싶다면? 

2023.05.18 -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 [젤다 왕눈 공략] 거대한 백마 얻기 (feat. 스테미나 꿀팁, 활력당근 득템하기)

 

[젤다 왕눈 공략] 거대한 백마 얻기 (feat. 스테미나 꿀팁, 활력당근 득템하기)

거대한 백마를 얻으러 가 봅시다 황금말을 얻고 싶은 분이라면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2023.05.18 - [젤다의전설 티어스오브킹덤] - [젤다 왕눈 공략] 황금말 (황금마) 얻기! 퀘스트 [젤다 왕눈 공략

dubiousfood.tistory.com

 

북쪽의 타반타 대설원 아래에 있는 <설원의 마구간> 에서 시작합니다 

 

 

 

저 갈색 말은 몬스터가 타던 것을 빼앗아 왔어요 

 

 

펜의 퀘스트가 진행 중이어야 합니다. 

펜의 퀘스트는 토끼풀 신문사에서 받을 수 있어요!

할로와 펜이 대화를 나누는데, 여기 젤다가 데려온 희귀한 황금마가 있었다고 하네요 

 

 

 

황금마를 데리러 직접 행차하신 젤다님 

 

그리고 말은 도망쳐버렸는데, 북쪽에 거대한 몬스터가 있어서 못 갔다고 합니다 

 

 

 

젤다가 사랑한 황금마라니 너무 감성적인 퀘스트 제목 아니냐며 

 

 

말을 타고 북쪽으로 가봅니다

 

 

 

길을 따라가면 안됩니다 

 

어이 말 돌려

 

 

요정의 샘 앞 쯤에서 급커브를 해줍니다

저 멀리 보이는 머리 세개 얼음 드래곤은 애써 무시해줍니다 

안잡아도 황금마를 얻을 수 있어요 

 

 

가까이에서 보면 더 무서워요 

 

오른쪽 아래에 요정의 샘을 두고 달려가봅니다 

 

 

금색이 반짝여서 가보니 팻말 세우는 퀘스트네요

쿨하게 무시해주어요 

 

 

저 멀리 황금마가 보이시나요 ?

안보이신다구요? 

 

이제 보이시죠? 

 

말 타기는 어려우니까 하얀츄츄젤리로 말을 얼려서 다가가 봅니다 

 

 

실패했어요 

 

 

스테미나가 부족해서 그런 것 같아 스테미나 음식을 먹을 준비를 하고 갑니다 

 

 

실패했어요

 

츄츄젤리를 쏘려다가 심지어 황금마를 죽여버렸습니다;;

불러오기로 다시 시도해 보아요 

 

 

너어... 잡고만다 

 

 

아까 먹은 스테미나 음식은 사실 스테미나를 추가로 늘려주는 것이 아닙니다

저 노랑 음식이 스테미나를 <추가로> 늘려줍니다 

 

 

결국 황금마 타는데 성공했어요 

 

 

 

만족의 스샷 추가 

 

 

만족의 스샷 추가 22 

 

근데 왕가의 백마보다 허접한것같기도 

 

알아보는구나 

 

 

이 황금마는 이제 제 겁니다 

 

 

 

왕가의 고삐와 왕가의 안장도 얻었어요 

 

 

원기 물약을.. 아까 줬어야 하는게 아닐까? 

 

마구간에 등록해 줍니다

금마가 아무래도 완벽할 것 같은데

어감이 이상하니까 평범하게 지어줍니다 

 

 

얌전한 골드를 얻었어요 

 

네 마음에 들어요!!!! 

반응형

댓글